조회수 19
제목 제주밖에 없다. 헬스셋(HealthSet) 브랜드 전용서체 무료배포,,,일본 브랜드 불매운동에 응원차원
작성자 brandinggroup
작성일자 2019-08-09

- 제주를 대표하는 차음료 브랜드 헬스셋은 일본 브랜드 불매운동에 참여하고 있는 국민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용서체 헬스셋 고딕, 헬스셋 복조리체를 무료 배포한다. 서체 사용을 원하는 국민은 한그리아폰트 고객문의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차음료 브랜드 헬스셋 제주조릿대차’/사진출처=블로그 아르몽 블로그


 제주를 대표하는 차음료 브랜드 헬스셋은 일본 브랜드 불매운동에 참여하고 있는 국민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용서체 헬스셋 고딕, 헬스셋 복조리체를 무료 배포한다.

 

헬스셋 고딕체와 헬스셋 복조리체 사용을 원하는 국민은 한그리아폰트 고객문의 사이트에서 개인, 학교, 공공기관 등 누구나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영상·인쇄물 등 매체와 용도에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헬스셋 전용서체는 2016년 전용서체 개발 기념으로 전국민에게 무료 배포를 했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서체 사용에 대한 문의가 있었다. 여기에 예기치 않은 일본의 경제보복에 대항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일본 브랜드 불매운동 응원 차원에서 다시 무료 배포를 하게 되었다.

 

헬스셋 고딕체는 한라산에서 자생하고 있는 제주조릿대 줄기를, 헬스셋 복조리체는 제주조릿대 잎을 기반으로 개발한 글꼴이다. 제주 음료 전문기업 헬스셋과 서체디자인 전문업체 한그리아㈜가 오랜 시간 작업 끝에 개발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새로운 식물자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조릿대의 주요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브랜드 헬스셋의 핵심 컨셉인 건강함을 표현했다.



제주밖에 없다. 헬스셋 전용서체 헬스셋 고딕, 헬스셋 복조리체서체 샘플/사진=한그리아

헬스셋㈜ 김 형석실장은 헬스셋 복조리체가 나쁜 것을 물리치고 복을 불러들인다는 복조리처럼 국민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일본발 경제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더 큰 대한민국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다지는 2019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브랜드타임즈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