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브랜드타임즈(BrandTimes) 인터넷신문 창간
작성자 브랜딩그룹
작성일자 2018-12-21
조회수 788

브랜드타임즈(BrandTimes) 인터넷신문 창간




깊이 있는 이론지식과 폭 넓은 사례 중심의 경험지식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21일 브랜드 전문신문 브랜드타임즈(BrandTimes)가 창간 되었다.

현대 경제는 브랜드 경제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브랜드가 경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나라는 국가 브랜드로, 기업은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로, 지역은 도시 브랜드로, 사람은 개인 브랜드로 평가 받고 경제를 창출한다.

다가올 4차산업혁명 시대에도 경제의 중심은 브랜드가 될 것이다. 누가 먼저 소비자의 인식 속에 새로운 브랜드를 인식시키는가가 결국은 기업성패를 좌우하고 경제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더 깊이 있는 전문지식과 다양한 경험지식을 나누고, 대한민국의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창간 되었다. 


사진: 이순신장군 수자기(帥子旗). JTBC 뉴스 캡처

브랜드타임즈(BrandTimes)는 세계최초 브랜드경제학 서적 브랜드노믹스(Brandnomics)’를 출간한 브랜딩그룹에서 개발하였다.

심볼마크는 대한민국 해군의 영웅이자 전 세계 해군의 영웅이며, 조선시대 최초 삼도수군통제사(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이순신장군이 사용

했던 대장기인 수자기(帥子旗)’의 깃발에서 영감을 얻어 표현되었다.

브랜딩그룹은 칸타타’, ‘도비도스’, ‘크래미’, ‘예다함’, ‘엘타워’, ‘에스콰이아’, ‘디오스’, ‘에스케이 티타워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개발한 브랜드 전문회사다.

www.brandtimes.co.kr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