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강원도에서 떠오르는 브랜드 52…큰손®, 새턴바이오텍 친환경 농자재 브랜드
작성자 브랜딩그룹
작성일자 2023-03-23
조회수 311

강원도에서 떠오르는 브랜드 52…큰손®, 새턴바이오텍 친환경 농자재 브랜드


 - 예방과 치료가 동시 가능한 규산황 액제로 농사에 큰 도움 줘

본격적인 농사철이 다가왔다. 농부들은 한 해의 농사를 잘 짓기 위해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농사는 하늘이 짓는다는 말이 있지만, 요즘은 얼마나 좋은 농자재를 사용해 병충해를 예방하느냐가 한 해의 농사를 결정한다. 특히, 병충해는 확실하게 예방하면서도 사람에게 해롭지 않은 친환경 농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친환경 농자재며 수용성 규산 대명사 브랜드인 큰손®이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BI)를 개발했다.


대한민국 최초 규산황 친환경 농자재 브랜드 큰손®/사진=브랜드타임즈®

친환경 농자재며 수용성 규산 대명사 브랜드 큰손®이 해외에서도 통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BI)를 개발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BI)은 한글을 모르는 해외 소비자들을 위해 판독성은 낮추고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한글 큰손® 의 영문 표기(KEUNSON®)를 워드마크로 디자인 했다. 더불어 대한민국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영문 “K”자를 강조한 태극기 문양의 형태로 디자인해 시각적 효과를 높였다.


대한민국 최초 규산황 친환경 농자재 브랜드 큰손®이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BI)를 개발했다/사진=새턴바이오텍

새턴바이오텍은 2000년 설립 되었다. 기업부설 수용성규산 작물연구소를 설립해 생태계를 보존하며, 농가에서 친환경·고품질 농산물을 쉽고 경제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농자재의 개발을 연구하고 있다.

새턴바이오텍 김완중이사는 친환경 수용성 규산 대명사 브랜드 큰손®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BI)은 세계 속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류와 “K”브랜드를 농업의 친환경 농자재 분야로 더 확산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를 더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다운로드수 0